morris

모리스 뉴스모리스의 따끈따끈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두바이 문구 박람회 Paperworld Middle East 2023
작성자 운영자 조회수 35732
날짜 2023-12-06 구분 전시회

- 친환경 브랜드 'ECO JUSTCLICK' 전개하며 지속 가능한 문구 소비에 동참

- 2024 트렌드로 친환경, 업사이클링 제품들이 떠오르는 추세


◼︎ ​세계 최대 규모의 문구, 사무용품, 종이를 위한 국제 무역 박람회 


2023년 두바이 문구 박람회 Paperworld Middle Easst 에 모리스가 참가하였다.

PaperworldME는 독일의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종이 및 사무용품 박람회로, 국제적으로 영향력있는 바이어들과 교류 가능한 글로벌 박람회다.

지류, 사무용품, 공예품, 장식품 등 소비재와 관련된 모든 것을 취급하는 유통업체와 소매업체를 만날 수 있는 독점적인 기회가 되기도 했다.


◼︎ ​떠오르는 2024 트렌드 ECO와 업사이클링, 모리스가 적극 선전하는 ECO 저스트클릭 

 

모리스가 전개하여 적극 선전하고 있는 신규 친환경 브랜드 'ECO JUSTCLICK'. 해당 브랜드 제품들은 친환경적인 재생 플라스틱으로 몸통이 만들어져 폐기 시에 배출되는 탄소 배출량의 저감에 기여한다.

새롭게 떠오르는 소비재 시장의 트렌드인 '친환경 제품'에 걸맞는 ECO 저스트클릭은 소비자들 뿐만 아니라 문구업계의 바이어들도 관심을 갖는 추세이다.

이번 PaperworldME에서도 선보인 ECO 저스트클릭은 많은 참가업체・관람객들의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목록